자주하는 질문

제작된 상품이 출발한 뒤 발생하는 고객변심이나 주문자님께서 적어주신 배송정보 기재 오류 시,

교환 또는 환불 요청 시 제작비 및 배송비가 추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.

비용은 100% 고객 부담입니다.


모든 상품에 한하여 받는 분 수취거부 및 고객관리 소홀로 인한 상품 문제 발생 시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.

배송 상품은 포장이나 소재가 지역과 계절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한 취소/환불은 불가합니다.

배송완료 후 받으시는 분의 거부, 주문자의 주문서 작성 내용 오류로 배송이 잘못된 경우 취소/반품이 불가합니다.

고객변심에 의한 교환은 생화는 불가하며, 관엽 또는 난의 경우 일정의 배송료 지불 후 가능합니다.

주문 취소는 배송요청시간 3시간 이전에 가능하며 반드시 고객센터(1544-0201)로 요청하셔야 합니다.

교환 및 환불규정에 따라 고객센터(1544-0201)로 영업 시간 내 통화 후 처리 가능합니다.

검색

오늘 본 상품(0)

해당내용 없음

TOP